백제종교와 음악은 인디언의 악기와 같다
일본 한국 아메리카 인디언 모두 새를 모시는 종교
나는 2008인디언 에쿠아돌 민속악단과 한국민요 아라랑을 합주하고 있다
일본 한국 아메리카 인디언은 삼국시대 같은 동아시아 황인종 문화의 종족이다
그리고 하늘과 별 새를 천신으로 신봉하고 살았다
그래서 그 악기 고구려 황조가의 꾀꼬리소리의 높은 소리를 내는 악기이다
한국은 중국의 조선 통치 간섭으로 느린 아악소리가 감염 염색되어 우리민요가 느린것 뿐이다
중국은 300년전에 마의태자 부안김씨 후손 누루하치가 함경도 여진국에서 청나라 대국으로 중원을 통치하여 고구려 황조가를 찬송가로 부르던 여진족소리 꾀꼬리소리로 황제궁중음악이 되어서 중국의 경극이 꾀꼬리음계로 아주높은 소리를 내어서 공자 느린 늙은소리 아악소리가 사라젔다
인디언악기는아래의 백제악기와 같은악기
한국은 매국노임금 인조가 명령하여 명나라 음악을 조선말기 고종까지 아악 정악 시조 가곡으로 느린소리로 부르게하고 아름다운 요염한소리 염려지곡은 금지해버렸다
그래서 지금은 중국(청나라) 일본 아메리카가 모두 꾀꼬리소리를 민족음악으로 연주하고잇으나 고구려 황조가 꾀꼬리소리 종주국 한국만이 공자의 계급표시 소리인 궁상각치우(宮相角치羽) 아악을 공식으로 황제계급의 소리 “궁宮”소리를 다투어 소리 내어서 매력 없어 따돌림을 받고있다
지금 인디언에 남아있는악기는 백제금동향로의 관현악기와 비슷하다 이시대에 인디언이 아메리카로 갔나..
궁소리가 아닌 짐승 새의 계급에 해당하는 높은소리 “우羽”소리 음악 羽調음계 음악이 중국 경극, 일본엔까, 인디언 피리소리인데 한국의 민요는 늙은이소리 아악의 비만 비대증으로 신국악이 빠르고 높은 소리나 유행 신민요가 고구려 소리로 한류예술의 맥을 찾고있다
일본의 가고시마 보생정에는 한국농악의 당산굿 들당산굿 날당산굿과 유사한 장단에 비들기 꾀꼬리소리를 그대로 모방하여 신라국의 토탬소리(닭.말.까치소리)가 붙지않고 연주되고있다
인디언은 이처럼 거대한 환웅 대웅전 같은 새를 신으로모시고 꾀꼬리소리 피리를 분다
일본인이 연주기능이 없어서 그런소리가아니라 백제 고구려의 종교 비들기. 꾀꼬리소리가 종교음악이기에 비들기. 꾀꼬리소리만을 계속 반복하여 피리를 부는데 그피리의 이름이 ‘시노부에’ 우리말로 ‘새의 피리’라는 뜻이다
우리도 피리를 새피라고 부르고 이런 음악을 연주하는 아기를 새납이라고 불럿으나 태평소로 부른다
나는 2007년에 인디언 에쿠아돌국 민속악단과 우리민요 아리랑을 협주하여 보았다
그 악기가 부여 능산리 출토 백제금동향로의 그림에서 보는 5악기 관현악기와 악기가 거의 같다
그리고 그소리가 낮고 느리거나 늙은소리가 아니라 꾀꼬리소리 그대로 노래하고 있다
일본의 신사당에 세우는 도리이는 새를 천신으로 모시는 종교건물
한국은 명나라 식민지로서 한민족의 천신 새를 내몰고 창칼로 찔러 죽이려는 의미로 홍살문을 세웠다
한민족 하늘신을 이처럼 명나라에 아부하며 죽이는 조선의 우매한 유교의 민족말살 행위 였다
그러므로 진정한 민족음악예술 지킴이는 세조대왕 연산군 유자광 홍난파의 업적 뿐이다

모든성지에 한민족의 새를 창으로 막아 앉지못하게 하는 홍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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